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EVENT

EVENT

게시판 상세
제목

<마감>소이다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당첨자확인

작성자 SoiD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11 22:33: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61

 

 



------------------------------------------------------------------------------


[당첨자안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1등 : 쇼핑지원금 30만원 (1명)


* daisuke0901 전*진 님


2등 : 쇼핑지원금 5만원  (5명)


* galaxy215 정*미 님

* ilove12269 김*은 님

* qjqjstl 최*희 님

* tkfkddl486 김*정 님

* qhshqhsh82 박*람 님



쇼핑지원금(적립금)은 빠른시일내에 적립해 드릴게요:D






------------------------------------------------------------------------------





 

소이다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D

 

소이다가 오픈한지 벌써 1년이되었어요

 

그동안 미흡한 점도 많았지만 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1년동안 쑥쑥 자라났습니당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이다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일주일동안 (7/12~ /7/18)  전상품 무료배송

(단, 결제금액기준 1만원 이하 무료배송 제외,회원만적용)


**배송비무료 적용은 최종결제창에서 배송비가 제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되시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

소이다에게 바라는점, 1주년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랜덤으로 추첨하여 쇼핑지원금(적립금)을 드려요^^

 

1등 : 쇼핑지원금 30만원 (1명)
2등 : 쇼핑지원금 5만원  (5명)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소이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조**** 2017-07-11 22:58: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벤트 올라오기전에 주문해버려서 아쉽네요ㅠㅠ앞으로 예쁜옷 많이 업데이트 해주세요~^^1주년 축하드려요~♡
  • 정**** 2017-07-11 23:16: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추카드려요~~
    앞으로도 더 사랑받는 소이다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 장**** 2017-07-12 00:05: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쏘이언니 큐니때 부터 보았으니.. 저도 어느덧 30줄.. ㅋㅋ 넘나 축하드립니다! 인스타 보고 바로 달려왔어용! 무배 하는 시기 맞춰서 미리 휴가 옷 장만해야겠어용 :-) 비슷한 나이대라 생각(?) 하고 언니 코디하는거 비슷하게 풀셋으로 줄곧사곤했었는데.. 혼자 괜히감격 ㅋㅋㅋ 이번 1주년 대박터지세요!!!
  • 손**** 2017-07-12 00:11: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추카드려요~^^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 올려주시고 2주년...3주년... 계속 쭈~~~~욱 사랑받는 소이다 되세용~~♡
  • 은**** 2017-07-12 00:15: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드려요 어느새 1년이 지났군요!! 다른거보다 좋은 옷 예쁜 옷 많이 만들어주세요^^♡♡♡ 천년만년 사랑할게요 소이다♡
  • 최**** 2017-07-12 00:24: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합니다 🎉🎉🎉
    큐니걸스 지금도 종종애용하고있고 소이다 구매자로써 진심으로 너무너무 축하해요,괜스레 혼자 더 감동😂 앞으로도 지금처럼 가격대비, 이쁜옷들 많이 올려주시고 지금보다 더 사랑받으시고 번창하세요:) 사랑합니다❤
  • 김**** 2017-07-12 00:29: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년.10년. 지금처럼 착한가격 좋은 옷 많이 부탁해요~ 오래오래 함께할게요^^ 축하해요♥ 예쁜 소이씨 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 신**** 2017-07-12 00:29: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벌써 1년이라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대학생때 큐니를 알게되고 옮기시는 쇼핑몰마다 따라다니면서 언니가 입은 코디제품만 샀었는데 어느새 언니는 아이엄마가 되시고 저는 20대 후반이 되었네요 ㅎㅎ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 올려주시구 오래오래 쭉 하셔야되요!!😊😊 소이다짱!😍😍🌟🌟
  • 배**** 2017-07-12 00:30: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맘에 드는 옷이 있어 주문하러 들어왔다가 1주년 소식을 접하게 됐네요!^^ 쇼핑몰로서 먼저 알게 된건 아니었지만, 인스타 보면서 소이언니 몸매와 착한 가격들에 감동하며 항상 잘 챙겨보고 있어요❤️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더 많은 사랑 받으시길! 화이팅입니다 :)
  • 홍**** 2017-07-12 01: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합니다!
    소이언니 따라 큐니에서 부터 소이다까지 왔습니다!
    소이다 덕분에 제 스타일 좋아진 것 같아요!
    항상 지금처럼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옷 많이 살수 있게 해주세요!
    여름 휴가 복장도 소이당하 함께할래요~~
    화이팅 소이다!!!
  • 문**** 2017-07-12 01:29: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츄캬추카~^^
    요즘 눈 도장으로 자주 건너오고 있습니다~
    신상 많이 업뎃해주세요~~ 스타일도 제 눈에 딱이고
    소이언냐처럼 이뻣으면 좋겟네요 ㅋㅋ
    자주자주 건너올게요 사업 번창하시고
    언제나 홧팅할게요^^

  • 최**** 2017-07-12 01:39: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이쁜옷 많은데 사이즈가 하나라 못 사는게 많아 안타까워요ㅠㅠ 다이어트 유발 소이다입니다ㅠㅠ 얼마전에 산 옷들 여행가서 이쁘게 잘 입었어요 이쁜옷 감사! 빠른배송도 감사드려요!! 이쁜옷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 이**** 2017-07-12 01:59: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11년전에 큐니걸스를 알게되어 소이님을 봤는데 옷들이 너무 너무 이뻐서 소이님 쇼핑몰만 따라다녔네요ㅎㅎ 근데 옷도 옷이지만 소이님이 이쁘셔서 옷이 더 빛이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소이다 번창하시고 2주년 5주년 10주년 쭈욱~~~함께 할께요^^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김**** 2017-07-12 02:3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stday 축하합니당♥
    학생때 큐니에서 소이언니보고 뿅*,*가서 큐니 줄기차게 이용하다가 츄도 따라갔다가ㅋㅋㅋ소이다로 왔어용ㅋㅋ 엊그제 소이다 시작한거 같은데 시간이 금방 흘러 벌써 1주년이네요~ 마침 휴가때 입을 옷 장바구니에 잔뜩 담아두고 있었는뎈ㅋㅋ이벵까지 진행하고 흐흐 혜자스러운 소이언니♥
    아, 근데 각 품목마다 리뷰를 볼때 리뷰 목록으로 다시 돌아가기가 되면 좋겠어요ㅠㅠ항상 리뷰를 보고 뒤로 가기를 누르면 해당상품의 상세정보로 바로 넘어가더라구요ㅠㅠ 아닌가ㅠ내가 잘못 사용하고 있는건가ㅠ무튼ㅠㅠ 리뷰를 보고 뒤로 가기를 눌렀을때 상세정보가 아닌 리뷰 목록이 떴으면 좋겠어요♥
    어쨌든 소이다 1주년 넘나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쭉 꽃길,밥길만 걸으시길 ♥,♥
  • 김**** 2017-07-12 02:31: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소이다에는 너무 예쁜옷들이 많아요~ 소이다에서 산 옷들을 입고 나가면 친구들은 물론 주위사람들도 옷 너무 예쁘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답니다~ 그래서 애용하고 있어용~^^ 앞으로도 오래오래 더욱더 번창하시구요~ 이쁜옷 많이 올려주세요~ 끝까지 함께 할께용♡ 소이다 홧팅!!!
  • 정**** 2017-07-12 06:55: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여♡ 소이언니 인스타통해서 소이다를 알게되었고 인터넷에서 옷은 소이다에서만 사요ㅋㅋ♡ 옷이 너무예뻐서요♡ 소이언니도 예뿌구요♡ 예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1주년 너무축하드려요~♡
  • 장**** 2017-07-12 07:28: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머!! 소이다 벌써 1주년이 되었네요~~^^ 큐니걸스에서 부터 팬이던 소이언니 따라 온지 1년!!! 소이다 옷만 사서 입으면 이쁘다라는 말을 한번 이상은 들었다죠~~ ㅋㅋ 그래서 자꾸만 사게 된다능~~!! 육아도 일도 열정적이고 열심히 하시는 언니를 항상 본받구 있답니다 ㅋㅋ 그동안 임신해서 사고싶은옷 다 못샀는데 저 애기 낳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미뤄뒀던 장바구니를 비워야 겠네용~~ㅋㅋ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더더더더 번창하세용❤️
  • 전**** 2017-07-12 07:40: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벌써 소이다가 1주년이라니!!! 너무 축하드려요🎊🎊큐니걸스때부터 소이언니팬이였는데 정말 축하드려요~🎀 항상 언니코디 풀셋으로 주문하고 입고 나가면 다들 처녀냐며 ㅋㅋㅋ 좋은소리만 듣는다는 ~ 정말 축하드려요❤️❤️
  • 장**** 2017-07-12 08:23: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벌써 1주년이 되셨굼요~~!!오늘도 옷 사러 들어왔습니다 인스타도 잘 보고있어요 ㅎㅎ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 임**** 2017-07-12 08:25: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합니다^^아이를 낳은 시기도 비슷하고 ㅎ 예전부터 소이씨가 입은 옷은 뭔가 더 예뻐보여서 사이트옮기면 따라다녔어요 ㅋㅋ 앞으로도 예쁘면서도 편안한 실용성있는 옷들 많이많이 올려주세요^^제가 몽땅 사버립니다 ㅋㅋㅋ
  • 김**** 2017-07-12 08:33: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우연이 인스타에서 봤"소이다"
    그래서 내가 왔"소이다" 크크
    왠만한 싸이트에 가입 잘안하는데 소이다옷 한번보니 가격대비 이쁜옷들이 넘 많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가입했"소이다" ㅎㅎㅎ
    이쁜옷 장바구니에 다아 넣어놓고 이제 결제하려구요
    계속계속 저희 곁에 오래도록 이쁜옷 판매해주세요
    1주년 진심으로 아주 많이 축하드리고요
    더더더 대박나셔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저멀리까지
    "소이다" 이름으로 펼쳐나가시길 바래요
    대박날"소이다" 대박난"소이다"
    1주년 축하해요♡♡♡♡♡
  • 이**** 2017-07-12 08:45: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을축하합니다
    앞으로 쭈욱 번창하세요~~~
  • 박**** 2017-07-12 09:45: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큐니걸스분이셨군요~ 한참 사이트가없어져서 잉?했었는데~
    이렇게 이쁜옷들 저렴하니 해주셔서 너무좋아요^^ 1은 큰의미를 가지잖아요~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한해한해 발전하는 소이다되길 응원합니다^^😍
  • 김**** 2017-07-12 10:03: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해요♡ 큐니걸스 초기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너무 예쁜 소이다>ㅁ< 더더더 번창하세요^^ 나이도 같고 애기 나이도 같은 일도 육아도 나의 영원한 롤모델 사랑해용♡
  • 황**** 2017-07-12 10:07: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합니다!!!아가씨 때부터 함께 한 언니와 오래 가고싶어요!
  • 전**** 2017-07-12 10:21: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축하해요!!!! 인스타에서 옷 문의한적 있었는데 그때 쇼핑몰 오픈하신다고... 벌써 1년이라니~~ 시간이 빠른거같아요😍 많이 구매는 못 했지만 살때마다 만족도가 높았어요~ 가격대도 재질면에서도ㅎㅎㅎ
    앞으로도 좋은가격 좋은재질 예쁜디자인으로 부탁드려요:) 많은분들 축하메세지받고있으니 밝은에너지로 승승장구하세용👍👍
  • 김**** 2017-07-12 10:36: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소이언니 큐니걸스에서 처음만나구 그이후로 주구장창 따라다녔는데요ㅋㅋ벌써 10년이 다되어가네요😅그리고 소이다 1주년 축하자리까지 왔네요ㅎㅎ1년 동안 소이다 이끌어나가시느라 넘넘 수고하셨어용!! 넘이쁜 소이언니~~ 바라는점이 있다면요.. 제품 후기보고 뒤로가기 클릭햇을시, 후기 목록으로 갔으면 좋겠는데 제품 상세정보로 돌아가버려서 다시 후기를 클릭해야하는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앞으로 더더욱 발전하고 번창하시기를 바라며 1주년 축하드려요👑소이다만세🙌ㅎㅎㅎ
  • 여**** 2017-07-12 10:5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가 진짜 한창 인터넷쇼핑하다가 잠시 접었다가 새로운 사이트를 찾는데 소이다가 딱!! 진짜 소이다 엄지척👍 정말 소이다가 이렇게 온것도 소이언니랑 소이다 관계자분들의 능력과 패션감각과 센스가 최고였다고 생각해요 옷 재질이고 가격도 다 괜찮구요!!
    소이다에게 바라는 점이있다면 인기좋았던 옷들 다시 재입고해서 판매해줬으면 하는점이랑 재입고바라는옷들 투표해서 재입고 되었으면 하는점 이에요!!
    소이다 1년이고 10년이고 더 쭉쭉 잘나갔으면 좋겠어요 소이다 화이팅🤜🤛
  • 안**** 2017-07-12 11:26: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해요!!!!!👏👏👏짝짝짝 소이언니 예전부터 모델하시는거 보고 믾이 구입햇엇는데 소이다가 생겨서 얼마나 조은지 몰리여! 지금두 소이다에서 산 바지 티 가방까지 들고 출근중이라죠>< 이러다 제 옷장이 소이다옷장이 될 거 같습니다ㅋㅋ 앞으로도 번창하는 소이다되엇으면 좋겟어요!!! 제 옷장이 모두 소이다의 옷으로 꽉 차는 그날까지 저의 소이다 쇼핑은 계속됩니다 ~~~~ 쭉 ~~~~~~ 차고넘칠때까지 번창하길!!!!!! ❤️❤️
  • 김**** 2017-07-12 11:35: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너무 축하드려욥!!!!!
  • 박**** 2017-07-12 11:3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루전날 주문해서 아깝지만
    옷이 너무 이쁘니까 괜찮아요~~‼️
    결혼을 일찍해 26살지금 딸하나 아들하나 있어요
    저한테 쓰는 돈이 너무너무아깝고 아기들한테 맞추다
    소이다를 우연히 들어오게되었는데 옷이 하나같이 너무 이쁜거있죠ㅠ
    그래서 몇날몇일을 고민하다 주문했어요 이제 저도 이쁜옷 입고
    소이다덕분에 아이들에게 이쁜엄마 남편에겐 이쁜아내가 되어보려구요
    감사해요 너무~~~🙀🙀🙀👏🏻👏🏻👍🏻
    지금도 충분하지만 바라는점을 굳이 얘기드리자면
    지금저럼 퀄리티좋고 이쁜옷 더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1주년 동안 고생하셨어용 ❤️❤️❤️ 앞으론 더 더 번창하시고
    소이다 대박나세요 화이팅‼️‼️💕
  • 윤**** 2017-07-12 11:44: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쁜 옷들이 너무많아요^^
    소이언니가 입음 다 너무너무이뻐서 사고싶네요 아이가 넷인 아줌마인데도 절대 스타일을 버릴수가없는거있죠^^ 그래서 심심하면 꼭들어와본답니다^^
    유누 키우면서 힘들고 지치고 힘들텐데도 예쁜모습으로 최고의멋진 일하는 오너인 소이언니의 모습을 보면서 저또한 열심히 일하고
    육아하고 힘내고 가꾸고 한답니다 세상의워킹맘들 화이팅!!!
    앞으로도 예쁜옷들 많이많이 올려주시구요
    소이다1주년 축하축하 진심축하드려용♡앞으로 더더 대박나세요😘😘😘😘
  • 백**** 2017-07-12 12:19: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넘넘 축하드려요~~ㅎ 예전 큐니걸스에서 활동 하실때부터 좋아했어요~~>ㅁㅁ
  • 이**** 2017-07-12 12:57: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추카추카드려용~
    이쁘옷마니마니 올려주세요
  • 김**** 2017-07-12 12:58: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넘넘축하드려요~예전큐니걸스때부터넘좋아했구팬이였어용~거기서옷도마니샀었는데 지금은소이다을자주애용하고있네용~옷도너무이쁘구소이다언니도넘이쁘구요^^앞으로도더이쁜옷마니마니올려주시궁더더번창하시길기도할께용~~♡♡소이다1주년진심으로축하드립니당❤❤❤❤
  • 김**** 2017-07-12 13: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단 먼저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소이언니가 늘 쇼핑몰 혼자 운영하길 기다린
    1인이랍니다^^
    그렇게 바라던게 이루워져 벌써 1년이됫네요^^
    그 어느 쇼핑몰을 들어가도 늘 조금씩
    부족하고 100%만족을못했는데...
    “소이다“ 쇼핑몰이 생기고 난후
    항상 예쁜옷보면서 기분이좋네요^^
    앞으로도 더 예쁜옷 많이부탁드리구요
    오늘 7월12일 “소이다“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당
  • 안**** 2017-07-12 13:17: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너무 축하 드려용♥ 항상 따끈한 신상 ^^ 매번 기다려진답니다 ^^ 볼때마다 너무 예쁘고 귀엽고 너무 좋아여! 무엇보다 소이언니가 너무너무 짱 예뻐요 ㅎㅎ 옷도 예쁘지만 언니가 입으면 더더 빛이나요 ㅎ 인터넷쇼핑몰에서 매번구매할때마다 실패도많았는데 소이다는 받아보면 정말 그대로 너무너무 예쁘고
    기분이 좋아여^^항상 예쁜아이들로 너무너무 감사해여 !! 언니 앞으로도 예쁜 아이들 부탁드려요^^ 1주년 정말 축하드리구여 모든지 잘되시길바래여 !!화이팅^^
  • 김**** 2017-07-12 13:57: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번창하시고
    예쁜옷 많이많이 업데이트 해주세용
  • 임**** 2017-07-12 13:58: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드려요 아기든 커플이든 1주년이 제일 의미있죠 점점 번창하시고 예쁘고 괜찮은 옷들 많이 올려주세요!
  • 서**** 2017-07-12 14:03: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 옷도 퀄리티도 넘 이쁜 소이다 ^^ 안이쁜옷이 없어서 항상 볼때마다 고민이에요~ 소이언니가 너무 이뻐서 따라입고 싶어져요 ! 소이다 옷 입고싶어서 다이어트까지 하고있어요 ㅎㅎ 앞으로도 이쁜 옷 아이템들 많이 가져와주세요 ^^ 너무너무 축하드리고요 더더 대박나세요 번창하시길 바래요 ~! ^^
  • 윤**** 2017-07-12 14:20: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
    좋은 상품과 저렴한가격이 넘 좋아 자주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네용~~ㅎㅎ
    대박나시고 늘 번창하시길 바랄께요!!!
  • 임**** 2017-07-12 14:2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진심으로 축하드려용~~꺄아악 언니큐니걸스때부터 알게되었는데 언니나이만큼 저도 같은 30대라인이네요ㅎ 인스타ㆍ페북 다 잘 보고있구용 vos도 팬이고 역시 예전노래가 더좋은 30대네요ㅎ 앞으로 4.50대가 되두 쭉~언니만 왕성한 활동해주신다면 끝까지 팬으로써 고객으로써 함께가고싶어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가정도 화목하시길바래요 더운데 건강챙기시구요 화이팅^^
  • 이**** 2017-07-12 14:2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해요~~~♡큐니때부터 팬이예용~~신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번창하시길!
  • 조**** 2017-07-12 14:24: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대박 헐 엄청 완젼 리얼 축하드려요ㅋㅋ
    모델분들도다이쁘고 날씬하고 옷 진짜 거의 다 맘에들어요
    굳굳 !!!퀄리티도 좋구! 글쓴김에 옷 좀 질르러 들어가야겠어요 번창하시고 2주년 3주년도 나날이 번창하시길빌어요 행복하시구요
    축하드립니당 짝짝착
  • 김**** 2017-07-12 14:25: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넘넘 축하드려요~^^ 가성비가 넘 좋아서 자주 들여다 보게 되고, 월급 받기전 찜 해 놨다 종종 구매 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 애용 할께요~ 쭉쭉 곧게 뻗어 나가시는 소이다 되시길 바랄께요~
  • 박**** 2017-07-12 14:26: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을 축하합니당🎡
    저대학교때 큐니걸스 애용했었는데
    몇달전에 인스타에서보구 깜짝ㅎ
    기억에남는얼굴이신거같아요ㅎ
    인스타두 팔로하고 잘보고잇어요ㅎ
    그래서요즘은 소이다 애용중💛
    배송도빠르고 옷도 실패없이 잘입고잇어요ㅋ
    다만 제가살이쪄서 가끔 작기도하지만ㅋㅋ
    1주년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예쁜옷많이올려주세용!!
    축하합니당🎉🎊
  • 이**** 2017-07-12 14:27: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이쁜옷 많이부탁드려요😝😝
  • 정**** 2017-07-12 14:34: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드려요^^ 소이다 옷 너무 예쁘네요~!! 앞으로도 더 번창하시길 바래요^^
  • 백**** 2017-07-12 14:37: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번을못찾아서 다시 만들었어여ㅠㅠ힝
    SOIDA 짱짱💙💚🖤💜 이쁜옷많이업뎃해주세요
    1주년 추카추카해요👋👋
  • 남**** 2017-07-12 14:4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스타에서 매일 옷구경해요ㅎ소이다ㅡ제스타일입니다ㅡ바구니가득담아봅니다
  • 황**** 2017-07-12 14:50: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축하 첫 주문에 이벤트참여하고갑니다~~^^
  • 윤**** 2017-07-12 14:52: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축하축하~^^
    앞으로두 이쁜옷많이많이용~~ㅎ
  • 박**** 2017-07-12 15:05: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예쁜 옷들이 정말 많아요 ㅎㅎ 여자친구 선물 자주 사주고있어요^**
  • 정**** 2017-07-12 15:36: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늘 번창하시고 이쁜 옷들 더 많이많이 업데이트해주세요!! 소이언니 넘 이뽀요♥
  • 정**** 2017-07-12 16:05: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한참전에 큐니걸스에서 소이언니 보고 반해서 옷 잔뜩사며 내 즐겨찾기 쇼핑몰이었는데 잠시 쇼핑을 접어서 뜸했었어요ㅜㅜ 그러다 네이버에 이쁜옷이 보이길래 들어갔더니 소이다 쇼핑몰에 소이언니가 보여서 엄청 반가웠어요ㅎㅎ 심지어 옷도 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더 좋았어여 그러다보니 좋은거는 아니겠지만... 접었던 쇼핑을 다시 시작하면서 폭풍쇼핑중이에요 ♡ 적당히 이쁘고 적당히 맘에들면 잠시 보다가 장바구니 넣고 잊어버릴텐데 소이다는 다시 들어와서 다른것까지 다같이 주문을 하게해서 제 1순위 쇼핑몰이에요 ㅎㅎ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저는 많이많이 구매해서 이쁘게 입을게용 ♥
  • 백**** 2017-07-12 16:15: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예쁜옷 잘입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구**** 2017-07-12 16:40: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합니다~~ 소이다 더 번창하세요~
  • 이**** 2017-07-12 16:49: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쏘이언니 1주년 축하드립니당!!! 큐니때부터 언니 너무 이쁘시고 좋았는데 다시 언니 볼수있어서 엄청 기뻐했어요!! ㅎㅎ 소이다 지금보다 더더 대박나시고 행복하세요!!상품평 못쓰고 그랬는데 이제 열심히 쓸게요 ㅎㅎ
  • 박**** 2017-07-12 17:15: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현재까지와같이 계속 좋은품질의 이쁜옷 좋은가격대에 만나게해주세요! 번창하시고 잘될꺼에요!!!
    요새 맨날 요기서산것만입고다녀요ㅋㅋㅋ 너무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Q&A도 너무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동받아써용ㅋㅋ 좋은옷 구매할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한**** 2017-07-12 17:45: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맘에드는옷이있어눈여겨보다강~^^주문하려했는데마침 무료배송이벤트라서 넘기분좋아요~~쏘이다사이트를안지는얼마안됐는데넘좋은것같아용~!!앞으로도많이이용할께요 예쁘고저령한옷들많이올려주세욤
  • 고**** 2017-07-12 18:03: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인스타보고 왔다가 뿅~~반해 가입하고..
    가격대비 이쁜 옷 너무 많아~~더 반해버린 ㅎㅎ
    앞으로도 5년 10년 20년...
    쭈~~~~욱 함께해요!!
    소이다~~대박났..소이다...
    소이다는 사랑입니다❤️❤️❤️
  • 서**** 2017-07-12 18:07: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를 만난 지 요 며칠 사인데요
    모델 언냐도 넘 이뿌고 특히나 저렴하고 예쁜 옷들이 넘 많아서 첨 만나자 마쟈 마구마구 사버렸어욯ㅎ 오늘 받앗는대 사이즈 미스 하나 빼곤 다 넘넘 맘에 들어요💕 리뷰는 배송 완료 뜨면 쓸꺼랍니닼ㅋ
    자주 볼껏 같은 소이다💕
    엎으로도 더더 번창하시고 바지 교환신청 하면 아쁜 넘으로 빠른 처리해 주세용~
    축하합니다💞
  • 류**** 2017-07-12 18:16: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늘 첨 가입했는데 이벤트도 있고 좋네요 ㅋ
    옷도 가격도 괜찮고 이쁘고~자주 애용할게요^^
  • 김**** 2017-07-12 18:32: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년 추카포카드립니다💕
    뒤늦게 소이다에 빠져서 소이다에 허우적 거리고 있어용❤️
    진작 소이다 알았더라면 아마 매일 폭풍 쇼핑을 했을거예요.. ㅋㅋ
    모델 소이 언니도 너무 예쁘시고❤️ 언니 몸매 최고🤘🏻
    몸매 닮고 싶어요....ㅋㅋㅋ 키가 작고 마른 편인데 ㅠㅠ 사이즈가 크게
    나오지 않는편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지금도 소이다 대박이지만 앞으로 더더더더 대박 터지셨으면 좋겠어요^^
    소이다는 사랑입니다❤️❤️❤️❤️❤️❤️❤️
  • 정**** 2017-07-12 19:09: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항상 소이 언니 쇼핑몰 따라다니다 소이다까지 왔네용~~♡
    예쁜 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덕분에 득템해서 센스쟁이가 될수있게용~~~더더욱 번창하세용~~
  • 정**** 2017-07-12 20:04: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지난번 주문했던 옷들 모두 만족하며 넘 잘입구 있어용~
    애기낳구 1년간 애기꺼만 사느라 제꺼는 신경도 못썼는데
    앞으로 소이다에서 제꺼도 많이사려구요^^
    지난 1년 고생많으셨구 앞으로도 번창하시구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김**** 2017-07-12 22:16: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일주년 축하드려요~!! 매번 인스타를 통해 소이다의 이쁜 옷 업뎃소식 접하구 있어용^^ 그리구 보기만 해도 미소지어지는 언니의 가족 사진들도 잘보구 있구요!ㅎㅎ 언니 몸매보면서 스스로 반성 많이 하고 있답니다ㅠㅠ 오늘도 인스타 보고 이벤트 혜택누릴려구 구매하러 왔어용ㅎㅎ앞으로도 더 대박나셔서 소이다 계속 쭉 이용하고 싶어요!
    자주 올게용 소이다 축하합니다!!!
  • 성**** 2017-07-12 23:58: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터넷으로 처음 구매한 옷이 소이언니가 모델인 곳이었어요~ 그때부터 지금 아기엄마가 되서까지 소이언니만 믿고 구매 했더니 옷 하나를 사도 옷 잘입는다는 소리를 듣는 맘이랍니다:) 앞으로 소이언니가 계속 쇼핑몰을 하시는 한 언니한테서만 옷을 살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쭉 소이다 해주세요 언니~~~소이다 1주년 진짜 축하드려요!!!
  • 서**** 2017-07-13 00:06: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ㅡ소이다1주년 진심 축하드리고요😊
    이ㅡ이말 꼭하고싶은데..해도될까요?😄
    다ㅡ다다다...사서입고싶어라😉😉😉
    큐니시절때부터 남몰래 따라다녔어요
    늘응원합니다😙
  • o**** 2017-07-13 00:13: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 ❤️ ❤️ ❤️ ❤️ ❤️ ❤️ ❤️ ❤️ ❤️ ❤️ ❤️
    한국에서 공부하는 유학생 한테 소개 받아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소이다 옷이 싸고 좋아요😆😆👍 ❤️
    최근에는 옷을 살때는 계속 소이다에서 사고 있어요 😆😆👍 ❤️
    지금은 한국에서 살고 있는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일본으로 받고 있지만
    언제가 일본까지 주문이 되면 너무 좋겠어요!!!!❤️ 😍😍🌟🌟
    아픙로도 소이다에서 많이 주문 할께요 ^^ 축하해요!!
  • 김**** 2017-07-13 01:18: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도 남자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소이언니 보며 공감대 형성중이랍니다
    1주년 축하합니다^^
    늘 가격도 착하고 이쁘기까지 한 옷들 겟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게요~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더욱 번창하시기리 바랄게요^^
  • 이**** 2017-07-13 02:2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계속 눈팅만하다 이제서야 회원이됐네요~^^자주들어와서 보게되는게 제스타일옷이많아서 회원이되었어요~앞으로도 가성비좋고 이쁜스타일옷 부탁드릴께요~단골될꺼같아요~~번창하세요~~^^
  • 안**** 2017-07-13 09:46: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합니다 ♥
    예쁜 옷으로 날개를 달아주는 소이다 !
    앞으로도 더 많은 옷으로 저희가 날 수 있게 도와주세요
  • 조**** 2017-07-13 10:12: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예쁘게 쑥쑥 잘크고있는 유누처럼 소이다도 점점 더 번창해가시길 :)
  • 신**** 2017-07-13 11:16: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0대 큐니옷으로 입고살다 애기 낳고키우느라 옷을못삿어요...ㅜ
    이제 다시 옷좀사려고 이곳저곳 찾다 알게된 소이다❤
    젊고 센스잇게입는 엄마가되려 자주사서입을껀데요
    예뿐옷 많이 자주올려주세요^^
  • 김**** 2017-07-13 12:22: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ㅊㅋㅊㅋ~^^♡
  • 김**** 2017-07-13 13:21: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ㅋㅋ 핫한 소이다 넘나 이쁜옷 좋아요
  • 김**** 2017-07-13 13:47: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넘넘 축하드려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1년이라니..요즘 소이다 오버핏 사이즈랑 편한 옷 많아서 넘흐 기분 좋아요~ 아이엄마가 된 지금..편하게 제일이죵~ 다시한번 소이다 1년 축하합니다!!
  • 강**** 2017-07-13 15:44: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이쏘이다! 소이다 1주년 넘나넘나 축하한다규우~ 소이다오픈해서 너무 좋아한지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소이다랑 함께한지 1년이나 되었다니!! 너무 감개무량ㅠㅜ 흐규흐규!! 항상 착한가격 좋은품질의 옷으로 저의 마음을 홀딱 뺏어간 소이다! 앞으로도 좋은 질의 옷과 상품들로 함께해요!! 평생!! 할머니되서 못입을때까지!!ㅎㅎ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용~!!!
  • 천**** 2017-07-13 17:19: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첫돌 축하해요~ 건강하고 씩씩하게~무럭무럭 자라서 앞으로 더 환하게 빛나는 소이다가 될거에요~~ㅎㅎ 저도 함께 해요~~>_
  • 이**** 2017-07-13 17:26: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큐니때 부터 소이언니 팬이라서 길가다가 마주치면 인사 드리는게 소원이예요 ㅎㅎ
    예쁘고 편한 옷 많아서 눈팅만 하고 참고 참다가 이제 막 출산 앞두고 하나씩 구매중인데 다 만족 스러워요~!! ㅋㅋㅋ
    딱 하나 부탁 드리고 싶은 점은 무료배송 금액 커트라인 살짝 낮춰 주셨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
  • 이**** 2017-07-13 19:47: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상!! 벌서1주년이라니!! 소이님 츄때부터 자주봣엇는데 큐니걸스 소이다까지 따라다니고있음 ㅋㅋ
    저는 키가 커서 소이님이 모델하면서 입으시는 옷을 다 소화는 못하지만 물론 몸매도 ㅋㅋ 그다지..
    그래도 넘나 귀여우신 소이님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부럽기도 하구여 ㅋㅋ 그래서 자주 애용합니당
    벌서 1년이라니 우연히 보게된 소이다 사이트를 늦게 안것에 너무 아쉬움이 남고요 가입하자마자
    옷을질려버렷다는 !! 오늘 왓는데 옷 시킨것도 너무나 이쁘네요
    일단 싼가격에 이런 옷이라니 정말 좋네여 갑자기 여기서 후기 ㅋㅋ
    무튼간에 저의 일처럼 기쁘구요 자주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싸게 이쁜옷 많이 올려주셔서
    응원합니다 소이님 ^^ 돌잡이는 돈으로 잡으세욬ㅋㅋㅋㅋ 대박나세용
  • 유**** 2017-07-13 21:2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쭉쭉 발전하세요~^^
  • 박**** 2017-07-13 22:47: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축하드려용
    큐니때부터 구매해왓습니당~^^
    앞으로도 많은업뎃과 이쁜옷 많이많이 부탁드려용~^^
  • 권**** 2017-07-14 02:15: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스무살 때 큐니로 소이언니 쭉 봣었는데
    저 대학도 대학원도 졸업했네요 (유누 크는거 보니 세월이 더 실감..)
    소이언니만의 느낌이 있어서 좋구요
    한결같이 인형같은 언니처럼 저도 그러고 싶네요>.<
    앞으로 소이다 더 번창하세요!
  • 최**** 2017-07-14 16:3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1주년 축하해용~^^ 카카오스타일에 나와있는 원피스가 이뻐서 소이다를 알게 되었어요~^^ 1주년 기념 무료배송도 해주시고~^^ 헤헤~ 앞으로도 많이 번창 하시고 대박나세요~~^^♡
  • 최**** 2017-07-14 20:10: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너무너무 축하해용~^^
    첨봤을때부터 딱 제스탈이었어용
    옷장이 소이다 옷으로 가득함
    앞으로도 애용할께요~^^*
  • 전**** 2017-07-15 00:10: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만들어지기 엄청 기다렷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니! 너무 축하해요!! 소이언니 따라다닌지 10년
    앞으로도 쭉 소이다에서♥️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 김**** 2017-07-15 01:03: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소이다 한살 축하해용 ㅎ ㅎ ㅎ!!
    소이다 쇼핑몰 알게 되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여서 항상 어플 열어봐용!!
    저 진짜 머리길고있는뎅~~~
    소이언니 보면서 단발병 오구있어요...ㅠㅠ
    정말 일 주 년 축 하 드 리 구
    더욱 더 번 창 하세용!! 항상 응 원 하고 이미 전 마음은 브이아이피임미댱 ㅎ
  • 신**** 2017-07-15 10:55: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년 완전 축하드려용 항상 이쁜옷 많이 올려져있고 앞으로도 완전 번창하실꺼예욧11
  • 손**** 2017-07-15 12:15: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방금가입~~추카추카 ㅎㅎ
  • 김**** 2017-07-15 14:39: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일주년축하드려용ㅋㅋ 첨보다 의류가 많아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아요 ㅋㅋ 앞으로도 많은 옷 이쁜옷 부탁드릴게요 ㅋㅋㅋ번창하세요🙊
  • 김**** 2017-07-15 17:21: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주년 축하드려요! 욕심나는 옷들많아서 핸드폰 들때마다 폭풍 검색중이에요 ㅋㅋ! 앞으로도 이쁜옷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 육아맘이지만 소이님처럼 이뿌게 꾸미고 싶으요 ㅎㅎ
  • 정**** 2017-07-15 17:46: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추카~~추카~~~
  • 김**** 2017-07-15 22:43: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주년 추카해요. 우연히 인스타에서 올라오길래 클릭 했더니 예쁜옷이 많고 스타일 쵝오..
    워킹맘이지만 소이님처럼 날씬하고 예뻐지기 위해 열심히 운동중입니다..ㅋㅋ
    아직 구매해보지는 않았지만 지금 가입했으니..ㅋㅋㅋ 폭풍검색하고 당장 구입해야겠어요..
    지금처럼 항상 예쁜 옷 업뎃 많이 해주시고,, 번창해서 2년 ,5년, 10년, 앞으로 쭉쭉 성공하세요..
  • 조**** 2017-07-15 23:24: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드려요~ 예쁜옷 들 많이 올려주시구요. 앞으로도 쭉이어나가길바랄께요~^^
  • 박**** 2017-07-16 00:17: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일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대박나세용❤
  • 김**** 2017-07-16 02:08: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큐니걸스에서 소이씨 처음보고, 뭘입어도 이뻐서 신상 올라오는 대로 사느라 큐니걸스 우수고객이었는데ㅎㅎ 츄로 옮겼을때는 츄에서 구매하고 큐니걸스 다시 돌아오면 또 따라오고ㅎㅎ 그러다 이제 소이다까지 와서 고객이 되었네요♡ 이정도면 소이씨 팬인듯 :) 다른 곳에서 파는 같은 옷이어도 늘 다른 느낌이 나서 안사려던 것도 여기서는 사게되요 ㅎㅎ 다른 바라는 거 없이 지금처럼만 오래오래 소이다 함께 하면서 같이 만족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 1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
  • 이**** 2017-07-16 10:18: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축하드립니다.♡
    많이낯설지가 않다고느꼈엇는데 모델언니 이뻐요.ㅎㅎ
    소이다는 데일리아이템이 많아서 좋아요
    매일구경오게되네요.♡
    소이다 1주년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이쁜옷 많이올려주세용^^
  • 박**** 2017-07-16 20:16: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 예쁜 옷 사서 여행도 이쁘게 입고 다녀오고, 출근할때 데일리로 편하게 입으려고 샀던 티셔츠도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 앞으로 111년동안도 예쁜옷 부탁드립니당~~
  • 박**** 2017-07-16 21:5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이쁜 옷 많이 올려주세요😉😉
  • 소**** 2017-07-16 23:38: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축하드려요~
    큐니때부터 좋아햇는데 앞으로도 예뿐옷 부탁드릴게용!!
  • 전**** 2017-07-17 00:22: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1주년너무축하드려요♥♥큐니때부터팬이었던소이언니:)여전히그때처럼너무예뻐요👍👍언니가입으니옷들이더더예뻐보인답니다♥앞으로대박더더더대박내시고항상건강하세요🎶🎶
  • 김**** 2017-07-17 08:19: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유누엄마 소이님의 소이다 1주년을 무지무지 축하드려요~
    정말 10년쯤 된거 같아요. 피팅모델의 소이씨를 본게~
    그땐 풋풋. 어리고 귀엽고 예쁜 소이씨의 옷 소화하는 모습과
    다른 모델과는 다른 다양한 표정의 사진들에게 매력을 느끼면서
    소이씨의 팬이 되었는데~~~
    결혼도 멋진분과 하시고 더 멋진 아들까지~~ 다 가진 소이씨~
    정말 행복해보이고 더더 예뻐지는 느낌입니다^^
    세월도 비껴가는 신소이씨!
    앞으로도 좋은옷. 예쁜옷. 고객을 위한옷. 많이많이 부탁드리고요
    소이다의 많은 스텝. 일하시는분들 계시겠지만
    특히 보노님.. 이분도 큐니시절부터 계신분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열정이 가득 하신것 같아요^^
    항상 귀찮게 게시글에 다이렉트 남겨도 반갑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무슨 10주년 축하멘트가 너무 길어졌네요ㅎㅎ
    항상 번창하시고 저도 늘 애용하는 고객으로 남겠습니다^^
    너무너무 축하해요~~~~
  • 김**** 2017-07-17 10:56: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축하드려요~ 이쁜옷이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ㅎㅎ 앞으로도 쭈욱~사업 번창하세요~^^
  • 김**** 2017-07-17 12:21: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고선 옷스타일이 마음에 들어 들어오게 되었어요^^ 1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용~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시구요 !! 편한 데일리룩 좋아하는 젊줌마로 소이다 너무너무 좋아여 ♡♡
  • 최**** 2017-07-17 18:57: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드려요★ 1년동안 너무 수고하셨어요. 쏘이님과 비슷한 시기에 둘째를 갖고 출산을 하였지만 쏘이님과 (같은 아줌마 다른 느낌) 외모도 외모지만. .고된 육아와 일을 병행하시는 쏘이님이 저에겐 로망이여요. 착한 가격으로 육아맘이 입을 수 있는 룩까지 생각하셔서 업뎃해주셔서 소이다가 참말루 좋네요
  • 이**** 2017-07-17 22:55: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을 진심으로 추카드려요
    다른 사이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제일 맘에 드네요
    앞으로도 자주자주 찾아올께요
    지금보다도 더더더 번창하셔요~:)
  • 노**** 2017-07-17 23:46: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늘가입했는데 1주년이군요..
    오래오래번창하시구 자주자주들릴께요^^ 소이다화이팅!!^^
  • 이**** 2017-07-17 23:49: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다이쏘이다 언니 정말 축하드려요~~큐니때 언니 사진보며 정말 옷 마니 구매했었죠~~정말 결혼하기 전이였는데...벌써 9년^^;;어쩌다 인스타에서 언니사진보고 들어왔는데. 띠용~~ 따로 창업하신걸 알게되었어요.언니 스타일~ 가격 모두 좋았는데. 여기도 그 스타일과. 가격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넘 좋아요~이제 시작이니 쭉쭉 뻗어나가 하루하루 바쁜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 신**** 2017-07-18 02: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해용 쇼핑몰 피팅모델해보고싶어서 관심이많거든요 대리만족중이지만..잘보고있어요 인스타팔로우했어요 애기두너무이뻐요
    번창하시고 이쁜옷많이업데이트 해주세요
  • 최**** 2017-07-18 02:41: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1주년🎉🎉축하드려용💜벌써1년이나됫네여😊옷이 다,제스타일:-)앞으로도 쭉쭉-대박나길 바래용! 화이팅😍😍
  • 이**** 2017-07-18 10:36: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소이다는 가격대비 가성비 짱짱이고 옷도 모델도 짱짱으로 예쁘다지요. 자꾸 딸이아니라 아들이라는 핑계로 ㅋㅋㅋㅋ 아들 옷살돈으로 제 옷사게 하는 마성의 옷들 ㅠㅠㅠㅠㅠㅠ
    엄마도 여자이게 해주는 소이다 넘나좋아요💕
    소. 소이다 일주년 축하축하요
    이. 이렇게 예쁜옷들과 예쁜 쏘이언니가 있으니
    다. 다 접수하는 건 시간문제네요~ 화이팅💕
  • 원**** 2017-07-18 12:17: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을 너무너무 축하해용♥
    큐니때부터 애정하고 응원하고있어용♥
    작은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아우라, 늘 나와는 다른세상사람같았는데 아이엄마로서의 육아라는 공통된점이 더해지니 이제는 막~가족같고그래요ㅎㅎㅎ 우리집 큰딸 이름과 (=정소이) 같으니 더욱 그럴지도♥ 앞으로도 2주년,3주년, 10주년 쭈욱 함께해주세용♥
  • 장**** 2017-07-18 15:3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언니~소이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진짜 예전부터 소이언니 보고 팬이 되었어요~
    인스타랑 페북도 잘 보고 있구요!! 1주년 이벤트라 당장 글 남기고 갑니다
    더욱 번창하세요~
  • 최**** 2017-07-18 16:0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와~ 소이다 1주년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항상이쁜옷 올려쥬셔서 감사해요~앞으로도 쭈욱 번창하세요~ 소이다 화이팅!^^
  • 강**** 2017-07-18 17:44: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대박대박완전대박 축하드려요^^
    큐니걸스때부터 언니 너무이뻐서 매일사이트들어가서 옷보고 예쁜거있음 사고 그러고했어용 이젠 거기안하셔서
    저도 거기안가게되네요ㅋㅋ 그때도 아가가있었는지몰겠는데 지금도 예전도 너무똑같이한결같아요~~저도 아기엄만데 롤모델이네요~항상 지금처럼 변한없는 모습도좋구 인간적인모습도 좋구 항상 응원할게요 한번더 축하축하~~~
  • 곽**** 2017-07-18 17:46: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진심으로 축하해요❤️우연히 페북보다가 소이다가 떠서 봤는데 예쁜옷들 예쁜 신발도 너무 많더라구요!!요즘 쇼핑할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있었는데 또 이렇게 1주년이라고 이벤트까지 열어주시구 문자까지 보내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용💕이벤트 당첨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지만 혹시 안되더라두 계속 앞으로도 쭈욱 소이다 많이 이용할게요옹 예쁜 옷 좋은 옷 많이 올려주세용!!다시한번 1주년 축하드려용❤️💛💚💙💜
  • 김**** 2017-07-18 18:40: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의 1주년을 넘나넘나 추카드려요🥂🎉 수술로인해 급격히 살이쪄서 ㅋㅋ 들어가는옷이없어서 구매는 못했지만...다욧 열씨미해서 이쁜옷파는 소이다옷 구매할께요~ 그때까지 더더욱 번창하세요! 응원해요 소이다💛
  • 정**** 2017-07-18 19:10: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몇일전 처음 구매했는데 옷들이 저렴하면서 이쁘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다 제스타일 너무너무 조아요~~~~♡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흥해라 소이다~♡♡
  • 강**** 2017-07-18 19:2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늘 가입했어요 예쁜옷이 정말 많네요~ 단골 되겠어요ㅋㅋ 1주년 축하드리고 번창하세요~ 소문 많이 낼게요^^
  • 김**** 2017-07-18 19:58: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축하드려요!!앱으로먼저알다가 지그재그에 쇼핑몰추가요청했는데 인제검색되네용ㅋㅋ 그만큼 소이다가많이 성장했나바용~추카드립니당^^
  • 유**** 2017-07-18 21:54: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넘나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자주와서 10주년 축하댓글도 남기고싶어요!♡
  • 김**** 2017-07-18 23:27: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주년 넘넘 축하해용
    이쁜 옷 넘나 많네요👍🏻👍🏻👍🏻 ㅎㅎ
  • 임**** 2017-07-18 23:52: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이다♥ 1주년 너무나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

{$*product_price}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

{$*product_price}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error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

{$*product_price}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

{$*product_price}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error